Indicators on 위해여행 You Should Know

욕실에 샴푸, 비누, 치약, 칫솔도 다~~ 준비되어 있기에 몸만 가시면 됩니다.

상징물입니다. 석상의 목에 묶인 목줄은 당시 실제로 노예들의 목에 묶었던 것이라고 합니다. 자세히 보면 노예들의 생김새가 다른데 이것은 탈주를 막기 위해 말이 통하지 않는 다른 부족들끼리 묶어놓았기

웨이하이 공항의 모습! 입국하는데 왠지.좀 삼엄한 느낌도 있었어요. 단체비자를 발급받았는데

호텔을 들어가니 벳보이팀이 중국골프 일정동안 함께할 가이드~ “박태환”이 체크인하고 있어요.

. 그러니 청소도 안하고, 먼지는 쌓여가고.. ㅎㅎ;; 위생관념 떨어지는 사람들이 머물면서 방은 더 지저분해지고 ㅎㅎ; 베드커버가 깨끗해서 망정이지, 그마저 더럽다면 진짜 답 없을 곳이다..

항공편이 적기때문에 지상비(골프,호텔등)은 저렴↓ 항공비용은 높음 ↑  입니다. ^^;;

일행중에 골프는 관심없고 중국관광지를 투어하려한다면 유용한 쿠폰입니다.

• 전세기 상품은 항공권을 완불한 상태기 때문에,취소수수료 특별약관이 적용 read more 되어지는 상품입니다.

보름전에 약속이 되어있던 골프 부킹날입니다. 지난주 목요일부터 줄곧 비가 내리기 시작했는데요, 다행이도 어제 오후부터 그쳤습니다.

진시황이 불로초를 구하려고 이곳에 두번이나 왔다는 이야기가 전해 지는 곳입니다.

중국 위해 골프여행 포스팅중 가장 중요한~! 그럼 투어피는 어느정도 나올까요? 입니다. 어떤일정으로 진행하느냐등에 따라서 차이가 많이 발생합니다. ^^

웨이하이 시는 해도(海岛)의 경치, 해안의 백사장, 온천, 기이한 산과 바위, 저수지, 호수 등의 자연경관을 비롯해 독자적인 양식을 갖춘 도시건축, 공원, 사적(史迹), 도교사원 등의 인문경관으로 세상에 널리 알려져 있다.

페이스북 계정으로 회원가입 사용자의 동의 없이 페이스북에 어떠한 내용도 포스팅되지 않습니다.

흔히 알고 있는 고즈넉하고 조용한 일본식 료칸과는 차원이 다른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